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일1식은 너무 힘들다.

by 용용이라능 2019. 12. 4.

최근 살이 너무 쪘다. 내인생 최고 몸무게를 찍었다.

나는 우량아로 태어났다고 한다.

어릴때 초딩시절만 잠시 마르고 나머지는 키가 크고 살집이 좀있었다.

고등학교때 최대 몸무게를 찍긴 했지만 20대 초반에 살이 빠졌고 20대 후반부터 살이 오르기 시작하더니.

솔직히 내가 생각해도 20대 후반에 먹는양이 어마어마했다.

20키로나 쪘다.

최근에 운전을 시작한 3년동안 10키로가 증가해서 총 20킬로다..

아직 결혼전인데 살빼라고 다그치는 남친과.. 일단 집에 있는 옷이 안맞아 자꾸 큰옷만 사게 되니 돈낭비..

그리고 내년에 겁재운이라서 그런가 살을 빼고 싶어 1일 1식중이다.

1일1식은 고통이다.

자꾸 유투브로 먹방만 보게되고 ..라면 치킨이 무지하게 먹고 싶다.

처음일주일은 정말 힘들었으나 2주차 되니 그냥 저냥 버틸만 하다.

실제론 배가 고프지 않지만 정신적으로 허기진다고 할까..

저번주에는 특히 황금닭다리 올리브가 엄청 먹고 싶었지만 중간에 치팅으로 삼미통닭을 먹는바람에 아직 시켜먹지 못했다.

처음에 10키로 쪘을때 그때 정신을 차렸다면 20키로까지 늘지는 않았을것 같다.

정신모차린죄.. 내년에는 결혼도 해야하니 최대한 1일1식을 지킬려고 한다.

다이어트는 평생이다 식습관을 바꿔야 한다.

지금껏 밀가루 음식 치킨을 달고 살았던 죄다....

3개월동안 꼭 10키로를 감량하고 싶다.

댓글